thebravepost.com

[단독] 정부·여당, 스마트폰 통한 SNS접속 원천차단 추진

이 정권이 얼마나 쓰레기 같은 정권인지 다시 한번 인증하는 일을 추진하고 있다. 참 대단하시다. 이제는 SNS마저 통제하시겠단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 우리나라는 유튜브에 동영상도 못 올리고 있다는거 알고 계시나요?

SNS에 불순한 내용을 올리면 이통사에서 자체적으로 그 계정으로 접속하는 것을 막아버리는 일을 추진하고 있단다. 참 씨바... 진짜 욕밖에 안나온다. 우리들 세금으로 먹고사는 집단들이 하고 있는 행태를 봐라. 진짜 진짜 진짜 새같다.

도대체 불순하다는 내용의 기준은 누가 만드는 것인가? 자기네들한테 유리하면 불순하지 않고 자기네들한테 불리하면 불순하다는 건가? 내가 보기엔 이건 자기네들이하면 검증, 남이 하면 네거티브, 그것하고 별반 차이가 없어 보이는데? 

그리고 우리는 헌법상으로 표현의 자유를 누리고 있다. 도대체 니네들이 먼데 헌법에서 보장한 우리의 권리를 막으려고 드는가? 한가지 정말 궁금한 것은 SNS에서의 성향이 지금 여당에게 유리하더라도 그네들이 과연 막을려고 들까 하는 의구심이다.

이로서 내년 선거는 보수와 진보의 가치대결이 아니라, 민주와 반민주의 양심대결로 바뀌어져 버렸다. 이 정권이 얼마나 비도덕적이고 반민주적인 정권인지 내가 알고 니가 알고 민심이 알고 있다. 씨바. 이제 바꾸자. 제발 좀 바꾸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로드 중…

블로그 정보

thebravepost.com - 안경난로

bravesjb@gmail.com, South Korea(南韓), Since 2004

최근에 게시된 글